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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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수령하고 7일 내로 고객센터로 별도로 요청주시면 되세요!
고객센터에서 상황에 따라 친절히 안내드리고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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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게 있나요?
구매한지 7일 내더라도 제품의 택 제거, 세탁, 시착흔적이 남은 제품들은 상품가치가 떨어져 교환/반품이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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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교환 상품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교환 요청주시는 상품이 품절일 경우, 다른 옵션으로 교환되거나 부득이 반품처리 후 다른 상품으로 재주문을 해주셔야 해요!
일시 품절일 경우 양해를 구하고 조금 늦게 교환품 출고해드릴 수도 있기에 교환 접수시 안내 받으시면 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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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핸드폰 소액결제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소액결제 주문건의 환불은 소액결제로 진행됩니다.
반품비 발생시 별도로 입금해주셔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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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온라인 구매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에서 교환/반품 진행이 어려워요! (오프라인 구매도 온라인으로 진행이 어렵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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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반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적으로는 왕복배송비로 5,000원이 발생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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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세트상품의 브라/팬티 부분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세트상품은 두가지로 나누어 구분하는데요!
1. 개별 옵션 선택이 가능한 세트구성
2. 개별 옵션 선택이 불가능한 세트구성
개별옵션 선택이 가능하다면 부분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개별옵션 선택이 불가능하다면 부분 교환/반품이 불가능해서 세트로 꼭 요청 주시고 제품을 세트로 보내주셔야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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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했는데, 수거는 어떻게 해가시나요?
교환/반품 접수시에 담당자가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지만, 접수해주신 다음날에 보통 기사가 수거를 하러 방문해요! 롯데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수령일은 지정이 어렵기에 부득이 방문시에 제품 전달이 어렵다면 고객센터로 재접수 요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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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배송 후) 반품/교환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수령 후 7일내로 미세탁/미시착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이 가능해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접수해주시면 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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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사이트 좌측 상단의 햄버거바 클릭 > 로그인 >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하는 란 하단의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로 직접 확인이 가능해요! *등록된 비밀번호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도 개인정보이기에 확인이 어렵답니다!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이 잘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초기화 요청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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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자몽님들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더잠은 채팅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요! 평일기준 오전 10시~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 12시~오후1시를 제외하고 상담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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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계정이 잠겨있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푸나요?
로그인을 하지 않고 시일이 많이 지나면 계정이 잠길 수 있어요! 다시 로그인 하시면 계정은 풀리고 다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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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적립금은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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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도 결제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쿠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준과 제품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점만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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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결제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장바구니에 주문할 제품을 담고 결제까지 진행되면 화면으로 넘어가면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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