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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제자리에 머무는 회사가 되지 말자

작성자 (ip:)

작성일 2022-09-07 15:37:15

조회 7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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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를 통해 116만 명이 참여한 서베이에서 

더잠은 경쟁사 평균 21점 대비 26점으로 

높은 격차를 두고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는데요. 


지난 3년 연속 고객 충성도 대상의 1위에 대한 근거로 추정하는 정성적 성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잠은 공중 화장실 불법 촬영 카메라를 탐지할 수 있는 레드카드를 무료 배포한다거나 

여성의 날 여성제 공모전 등 여성 인권에 관심이 많은 여성 기업으로 윤리적 가치의 성과를 지속하고 있어요.





또한 그런 가치관을 담아 가슴이 커지는 크림을 판매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여성의 질 건강을 돕는 여성 청결제, 

착한 생리대 등을 취급하며 상품을 넘어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고객이 제시한 문제점의 해결 척도를 개개인의 OKR 지표로 삼을 만큼 VOC 집중형 경영을 지향하고 

월경 박람회, 마라톤, 산불 구호 물품 기부 등의 콜라보와 공헌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속옷을 입지 않아도 되는 캡이 내장된 티셔츠에요. 

게다가 사람마다 유장 길이가 다른 것을 참고하여 안쪽에 이렇게 봉제선을 4단으로 넣어두었습니다. 






티셔츠를 입은 후 만약 패드의 위치와 내 가슴의 위치가 잘 맞지 않는다면 

봉제선을 가위로 끊어서 패드의 위치를 내 가슴 위치에 맞게 조절 가능해요.








패드의 높이 조절이 가능한 혁신성을 

인정받아 특허까지 받았어요 





가슴 높이뿐 아니라, 사이즈도 S / M / L 가 아닌 

슬림핏, 릴렉스핏으로 구분되어져 있어 

원하는 핏과 상황에 따라 맞춰 입을 수 있는 자유도를 부여했어요.





👉🏼 속옷을 만드는 회사에서, 속옷을 입지 않아도 되는 티셔츠를 개발했다?

20만 유투버도 반한, 이너캡 티셔츠








벌써 10년 동안 속옷만을 연구해온 더잠은 탄탄한 설계뿐만 아니라 합리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의류에 비해 아주아주 생산이 오래 걸리고, 까다롭고, 비싸고, 어렵지만 

그럼에도 속옷은 마진을 많이 볼 수 없는 PRODUCT에요.



그렇지만 매일매일 입어야 하는 속옷이 비싼 것은 부담되는, 

속옷을 구매해야 하는 고객님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기에

더잠은 최대한의 합리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잠의 생산 제품은 10만원 이상의 판매가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기업 브랜드와 동일한 공장에서 만들고

 비슷한 원부자재로 세팅하더라도 star maketing을 하지 않고 또 재고 회전율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대기업 브랜드 대비 최대 ¼가격에 유통을 할 수 있어요.  



물론 그래서 올해도 (아직은) 흑자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앞으로 이 모든 순환고리를 만들면서 건강한 속옷 문화 자리매김과 함께 

부지런히 사랑받고 또 올바르게 성장하겠습니다.



Product Story 04  

체형에 따른 속옷 추천 알고리즘, 브라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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