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2023년 적립금 소멸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23-04-19

조회 197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더잠 약관 제25조에 의거하여 매년 진행되는 적립금 소멸 안내드립니다.


2023년 5월 1일에 2022년 4월 30일까지 적립 후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이 일괄 소멸될 예정입니다.

소멸된 적립금은 재적립이 불가능하오니 현재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을 확인하시어 소멸 전에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소멸 적립금을 보유하고 계신 자몽님들께는 개별 알림톡이 전송될 예정이며,

이에 해당하는 적립금액과 소멸일자 등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소멸 대상 적립금 : ~2022년 4월 30일까지 적립 후 미사용 적립금

적립금 소멸 일자 : 2023년 5월 1일



*주문 취소/반품 후 환불 금액을 적립금으로 환불받았던 주문 건에 있어서는 예치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자동 전환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신규 가입 적립금, 리뷰 적립금, 이벤트 참여 적립금, 주문 시 구매한 상품에 대한 적립금, 회원 등급 적립금 등은 예치금으로 전환이 불가합니다.

*예치금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관련약관]

제25조(쿠폰/적립금/마일리지 제도의 운영) (2022.05.04 개정)
"몰"은 "이용자"의 재화 구입, 이벤트 참여 등으로 "이용자"에게 "몰"의 혜택 정책에 따라 비광고성 쿠폰/적립금/마일리지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① 쿠폰은 "몰"에서 유상 또는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대상, 경로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쿠폰의 세부구분, 할인 금액(할인율), 사용 방법, 사용 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②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제공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용 약관 또는 "몰"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쿠폰 및 적립금은 회원의 신규 가입, 구매 횟수, 구매 금액, 마지막 구매일, 마지막 접속일, 회원 등급 혜택, 회원 등급 변경 등에 따라서 발급 될 수 있습니다.
④ 쿠폰은 현금으로 출금이 불가능하며,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되어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적립금은 현금으로 출금이 불가능하며,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이 지나면 소멸되어 소멸된 이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 탈퇴 시 "몰"로부터 발급받은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중 미사용한 쿠폰/적립금/마일리지는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혜택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⑦ 해당 정책에 따라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지급 및 만료 안내를 알림톡, 문자, 메일 등의 수단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