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이용 약관 변경 관련 사전 안내(변경 완료)

작성자 (ip:)

작성일 2022-04-26

조회 4088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편안한 속옷의 기준 더잠입니다.

카카오 알림톡 (쿠폰 및 적립금) 이용 약관 변경으로 인해 더잠 이용 약관 제25조 변경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변경 전

제25조(적립금제도의 운영)

"몰"은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적립금 지급을 경품을 내용으로 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금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몰"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① "몰"은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 또는 용역을 구입한 고객이나 해당 프로모션 당첨 고객 등에게 안내한 방식으로 적립금을 부여합니다.

②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주문증가에 따른 추가적립금 부여가 불가능 할 수 있고, 적립금 사용가능 시점 및 적립금의 분할 사용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③ 적립금은 회사의 서비스 제도로써 "더잠"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④ 고객의 적립금은 12개월 이상 적립 또는 사용내역이 없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변경 후

제25조(쿠폰/적립금/마일리지 제도의 운영)

"몰"은 "이용자"의 재화 구입, 이벤트 참여 등으로 "이용자"에게 "몰"의 혜택 정책에 따라 비광고성 쿠폰/적립금/마일리지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① 쿠폰은 "몰"에서 유상 또는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대상, 경로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쿠폰의 세부구분, 할인 금액(할인율), 사용 방법, 사용 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②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제공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용 약관 또는 "몰"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쿠폰 및 적립금은 회원의 신규 가입, 구매 횟수, 구매 금액, 마지막 구매일, 마지막 접속일, 회원 등급 혜택, 회원 등급 변경 등에 따라서 발급 될 수 있습니다.

④ 쿠폰은 현금으로 출금이 불가능하며,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되어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적립금은 현금으로 출금이 불가능하며,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이 지나면 소멸되어 소멸된 이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 탈퇴 시 "몰"로부터 발급받은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중 미사용한 쿠폰/적립금/마일리지는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혜택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⑦ 해당 정책에 따라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지급 및 만료 안내를 알림톡, 문자, 메일 등의 수단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2022년 05월 04일 (수)부터 위 약관이 추가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